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험블번들! 결제방법!

험블번들 결제방법입니다~

험블번들은 게임을 구매자가 원하는 금액에 판 후, 자선 조직에 기부를 합니다. 맨날 게임들은 다른데요, 보통 안드로이드, 리눅스, OSX, 또는 윈도우 게임을 팝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되겠죠? 오른쪽 상단을 보면 "Log In / Sign up"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 사진과 같은 창이 뜹니다. 조그만한 창 밑 "create an account" 버튼을 눌러주세욥.


그럼 또 이런창이 뜰겁니다. 여기에 이메일과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넣어주세요. 이메일은 꼭!! 꼮ㄲ!! 본인거를 넣으셔야 합니다! 마치셨으면 "Sign Up" 버튼을 눌러주세여.


이제 아까 회원가입에 썼던 이메일에 들어가신후 "Humble Bundle" 에서 온 이메일을 찾은 후, 들어가세요. 들어가셨으면 이제 거기에있는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링크를 누르시면 이 창이 뜨는데요, 그냥 무시하시고 위에있는 Humble Bundle 을 누르셔서 다시 험블번들 홈페이지로 들어가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로그인 되있을텐데요 (안되있으면 만드신 아이디로 들어가세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Purchase" 라고 써있는 초록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밑으로 스크롤 하셔도 상관 없음)


그후, 원하시는 가격에 클릭을 한후 ($10은 한화로 대략 만원) 밑 컴퓨터 매크로 방지기를 통과한후, 원하는 제단에다가 기부금액을 정하세요. (그냥 놔두시는게 편합니다). 최소 $1은 기부해야하고 기부 평균금액 초과시 (대략 $5) 게임을 더 줍니다. 1불, 또는 5불만 기부하실 생각이시면 "Custom Amount" 를 선택하셔서, 원하는 금액을 넣으시면 됍니다. (※여기에서 주의할점은 "아 1000원 넣어야지" 하면서 1000을 넣으시면 환율계산으로 100만원이 나갑니다.)


밑으로 스크롤하시면 4번과 같이 체크버튼 하나가 나옵니다. 이 버튼은 선물 버튼 인데요, 누구한테 선물하고싶은거 있으시면 이걸 누르시고 결제하시면 됍니다. 마지막으로 4가지 결제 방법이 주어지는데요, 첫번째는 그냥 신용카드, 두번째는 페이팔, 그리고 아마존, 구글 지갑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신용카드와 페이팔이 젤 쉬우실텐데요, 신용카드 사용시 이렇게 넣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페이팔로 결제했는데요, 모든게 마찬가지로 이런 화면이 뜨면서 영수증 비슷한게 뜹니다. 기다리세요.


체크마크가 뜨면 다 됐다는건데, 여기서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Click here"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도 역시 링크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결제하신 게임들 코드, 또는 다운로드 링크가 뜹니다. 이같은 경우에는 오리진 또는 스팀 코드로 게임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기부도 하고, 게임도 껌갚에 하고, 일석 이조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