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 VS 안드로이드

아이폰 V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대에 안드로이드폰을 살지, 아이폰을 살지 고민들 많이 하시죠? 무엇을 결정할지 각자의 장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결정은 언제까지나 본인의것!

지금 누가봐도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의 뺨을치는 멋지고 예쁜 디자인을 가지고있습니다 (내눈에는?.....-.-) 그리고 아이폰은 소프트웨어도 에플이 만들어서 매우 안정적이고 에러가 거이뜨지 않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는 구글이 만들고 휴대폰은 삼성, LG, SKY, HTC 등 회사에서 만듭니다. 그럼 회사간에 서로 말이 안맞아서 안드로이드의 모든 기능을 지원할수 없게됩니다. 하지만 휴대폰은 타회사가 만드는것에도 장점이있습니다. 그것은바로 모든폰이 다르다는것이죠... 아이폰은 3.5인치 화면에다가 3G 지원인 종류가 한가지박에 없지만 와우~ 안드로이드는 폰이 한 100개쯤 될라나 모르겠네요. 뭐 키보드 있는 폰, 작은폰, 중간폰(?), 큰폰, 좋은카메라, 엄청 싼폰, 엄청 비싼(?) 폰, 이제 막 나온 따끈따끈한 5인치 폰(?) 노트(?) 그리고 아이폰을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리는 초고속 4G LTE 지원도 한다는거죠ㅋㅋㅋ. 


안드로이드, 에플을 뜯어먹다!

 

어플지원이 스마트폰의 모든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정말 스마트폰을 사는 이유는 어플에 달려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안드로이드가 소유하고 있는 어플의 갯수와 에플이 소유하고있는 어플의 갯수을 비교하면 정말 많이 차이났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플 갯수가 거이 같습니다. 그리고 ios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사용자수는 2010년에 안드로이드에 뒤쳐졌고  지금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iOS 사용자보다 4배정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뜻은 이제는 어플 개발자가 안드로이드를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결정은 언제까지나 본인의것이라는거 잊지마세요~!

안드로이드만 너무 좋게말한것 같네욬ㅋㅋㅋㅋ 한때 아이폰을 잠시 쓰다가 잊어버린다음 안드로이드를 사서그런지;;;; 근데 아직 아이폰을 가지고싶네요... 너무 예뻐~ @_@ 블로그라는걸 처음시작해서그런지.... 읽을땐 막 잘썼네 못썻네 욕하다가 저가 직접 써보니깐 ㅈ같이 어렵네요^^ 막 쓸거 생각나다가 잊어버리면 막 저보고 욕할때도 있고;;; 아직도 그 쓸게 다시 생각나지 않네요 ㅋㅋㅋㅋ 아놬ㅋㅋ 한글을 얼마만에 써보는건지 문법(?) 도 잊어버리고 ㅜ_ㅜ... 그럼 담엔 다른 IT 주제로 오겠습니다.^^